탄불이 연탄불고기쌈밥, 홀몸 어르신에 따뜻한 한 끼 > 곱빼기뉴스

본문 바로가기

탄불이 연탄불고기쌈밥, 홀몸 어르신에 따뜻한 한 끼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11시들쌈밥연탄불고기 댓글 0건 조회 162회 작성일 20-04-23 16:16

본문

[대전=이한영 기자] 대전시 대덕구 신탄진동에 위치한 '탄불이 연탄불고기쌈밥'이 지난 24일 대덕구 신탄권역(신탄진동, 석봉동, 덕암동) 내 홀몸 어르신들을 모시고 따뜻한 한 끼를 대접했다.

'탄불이 연탄불고기쌈밥' 이규빈 대표는 지난 2015년 7월부터 매월 신탄권역 3개동(신탄진동, 덕암동, 석봉동)에 거주하시는 홀몸 어르신 30여명을 초청해 한 끼를 대접해 오고 있다.

이 대표는 "우리 지역의 어르신들을 위해 해드릴게 없을까 하고 찾던 중에 다행이 저희가게 음식을 좋아해 주시는 어르신들을 보고 따뜻한 점심 한 끼를 대접해 드리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"며 "별 것 아닌 식사 초대에 매번 반갑게 와주셔서 오히려 감사하다"고 말했다.

그러면서 "내 부모님이라는 마음으로 정성껏 대접하고 있다. 항상 건강하시고 오래오래 이렇게 뵐 수 있었으면 좋겠다"고 덧붙였다.

 강동구 신탄진동장은 "벌써 3년째 매달 오찬 봉사를 진행해주시는 이규빈 대표께 너무나 감사드린다"며 "이 행사를 통해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어르신들을 조금 더 살필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"고 말했다.

<저작권자 ©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
출처 : http://www.ccdailynews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963145

그누보드5                
11시 들쌈밥 연탄불고기 | 대표 : 이규빈 | 대표번호 : 1522-4191
Copyright © 연탄불고기.kr All rights reserved.